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 

no 구분 제목
  • 6
    주문
    Q.주문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입금 전 상태 : 주문 내역 조회에서 주문 취소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.

    결제 완료 상태 : 같은 가격의 제품으로만 교환할 수 있습니다. 제품 교환 요청 시, 고객센터(1544-5276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출고 완료 상태 : 단순 변심으로 인한 제품 교환이 불가합니다.


  • 5
    주문
    Q.무통장입금(가상계좌) 주문 시, 며칠까지 입금해야 하나요?

    A.주문 후 7일 내 미입금 시 , 주문이 자동취소 됩니다. E라서 주문 후 반드시 7일 이내 결제를 해주셔야 주문이 완료됩니다.

  • 4
    주문
    Q.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, 주문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
    A.고객센터 1544-5276으로 문의하시면 주문번호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3
    주문
    Q.전화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A.전화주문 가능합니다. 고객센터[1544-5276]로 전화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 신용카드결제 또는 무통장입금으로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2
    주문
    Q.무통장입금을 했는데, 미입금으로 표시됩니다.

    A.입금확인은 자동(입금 후 약 30분 소요)으로 이루어 지기 때문에 입금자명/금액 등이 맞지 않을 경우 입금확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. 정확한 확인을 원하시면 고객센터(1544-5276)으로 문의주세요.

  • 1
    주문
    Q.대량 구매를 하고싶습니다.

    A.대량 구매를 원하실 경우 1:1 상담게시판 또는 고객센터[1544-5276]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

QUICK